Page 6 - 피알펙토리플랜
P. 6
사진 / 동영상 전략기획 및 여론조사
Photo Works & Video Clip Strategic Planning and Research
“여행을 떠나기 전 지도와 나침반을 챙기세요”
인상印象 :
어떤 대상을 보거나 듣거나 했을 때 그것이 사람의 마음에 주는 느낌이나 그 작용 승리를 위한 원칙과 기준, 로드맵 정립
“인상이 좋아서” 깜? 그 친구는 깜이 안돼!?
"누구누구는 ◯◯깜이다, 아니다"라는 말을 쉽게 듣습니다.
왜? 이는 유권자가 바라는 정치, 지역사회, 정치인에 대한 이미지가 명백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.
유권자의 마음을 읽고, 그 마음에 다가가야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.
그 후보에게 투표했냐는 물음에 돌아온 대답입니다.
이렇듯 좋은 인상은 엄청난 힘을 갖습니다. 知彼知己 白戰不殆
그 인상을 좌우하는 것이 바로 사진입니다. 한 컷의 사진은 한 사람의
지피지기 백전불태. 나와 내 조직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강한 곳은 더 드러내고
정체성, 철학, 가치관 등을 담아 많은 사람들의 뇌리에 각인됩니다.
약한 곳은 빨리 보완해야만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습니다.
또한 많은 홍보물 등에 사용되어 그 사람의 인상을 구현합니다.
단순히 숫자만 늘어 놓는 여론조사는 하나마나 입니다. 정확한 조사, 명쾌한 분석과
과학적 선거운동으로 백전불태를 넘어 백전백승을 기원합니다.
이렇 듯 중요한 사진을 언제까지 동네사진관에 의존하시겠습니까?
전문작가를 만나세요, 인상을 바꾸세요 그러면 인생이 바뀝니다.
캠페인 전략설계
•선거 기본 환경 및 지형 분석
•주요 현안 분석
•대외 변수 분석
•후보 선호 유형 진단
•후보의 PI(Politician Identity) 도출
•문제점 및 기회 요인에 의한 핵심과제 도출
(주)플랜은 이런 일을 합니다 •과제 달성을 위한 방향성과 원칙의 정립
Plan's plan
1
1
± ± 1 % 1
1
•촬영컨셉, 연출 제안 (주)플랜은 이런 일을 합니다
•스타일링(스타일리스트) Plan's plan
•프로필 촬영
•야외촬영(현장) 1. 전략보고서 작성
•동영상 촬영 및 편집 2. 여론조사
± ± ± ± %
•UCC 컨텐츠 제작 - 문항설계
- 조사실행 (집단심층면접조사 FGI, 내부자면접조사, 언론 내용 분석, 1
정량조사 ARS 등)
3. 후보소개자료 작성
- 후보자 인터뷰 / 걸어온 길 / 출마이유 / 핵심공약 등을 담은
후보 소개자료 작성